본문 바로가기

오스티엄

my R 회원 구분

my R 회원 구분

my R 회원은 신입회원, 준회원, 정회원 등으로 구분됩니다. 회원가입 또는 서비스를 경험한 해당 매장에서 서비스 계약 후 상담 또는 유선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신입회원(회원가입고객)_Starter

더 나은 삶의 방식을 이해하고 공유하여 my R 회원가입을 한 고객(가입비 : 무료)

신입회원에서 준회원으로 회원자격 업그레이드 하기 [자세히 보기]

 

준회원(계약고객)_Friend

오스티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한 가지 이상 구매하여 체험하고 그 서비스에 대한 가치를 인정한 고객

준회원에서 정회원으로 회원자격 업그레이드 하기 [자세히 보기]

(추천 방법은 유선 또는 온라인으로 가능합니다)

정회원(소개고객)_Partner

오스티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한 가지 이상 구매하여 체험하고그 서비스에 대한 가치를 공유하고 소개한 고객(본인 포함)

(정회원 가입은 매장의 예약실에서 진행됩니다)

셀럽회원(특별회원)_Sponcer

오스티엄에서 지향하는 더 나은 삶의 방식 가치관을 공유하는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유투버, 파워블로거로서 위 활동들을 지원하고 알리는 회원
 

회원가입 절차 안내

* 준회원의 회원 가입은 매장의 예약실에서 소정의 절차로 진행되며, 회원가입과 동시에 자격이 부여됩니다.

** 준회원 회원가입 이후 규정된 방식으로 인센티브를 부여받고 그 인센티브에 의한 다양한 혜택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준회원은 준회원 인센티브 부여기준에 적용되며, 동사의 서비스 및 상품을 3회 이상 소개시 정회원 자격이 위와 같이 동일하게 부여되어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my R 다양한 혜택 보기

#기업대관 #행사장소 #대관장소 #모임장소 #컨벤션 #벨라오스틴

첨부파일

공유하기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