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멤버십

리멤버십 프로그램

서비스 큐레이터가 되어 주세요!

크리에이터 전성시대입니다. 다양한 컨텐츠를 생산하는 크리에이터들이 SNS 상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 입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서비스 벤처회사 오스티엄은 '오스티엄에 없는 서비스는 세상에 없는 서비스'라는 사명을 가지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컨텐츠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큐레이터란?

서비스 큐레이터는 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이 운영하는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오스티엄의 내부 직원 뿐만 아니라, 오스티엄의 서비스를 만족하신 고객들의 참여를 적극적으로 환영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큐레이터터 제도는 창의적이고 차별화되며 탁월한 서비스 컨텐츠를 고객을 위해 끊임없이 개발하고 런칭하고자 하는 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의 스피릿을 담고 있습니다.

서비스 큐레이터 참여 방법

 

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의 비전인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마다 함께 합니다.'를 적용할 다양한 서비스 컨텐츠 아이디어입니다.

'고객으로써, 나의 사랑하는 가족의 중요한 행사를 위해서, 이런 서비스가 있으면 좋겠다'

'이 정도로 세심하게 준비된 서비스에 감탄할 것이다'

즉 서비스 컨텐츠의 핵심 컨셉은 UDT(Unexpected Delight Time / 기대하지 않았던 기쁨의 순간)입니다.

 

고객을 위한 어떤 서비스 아이디어여도 괜찬습니다.

 

[예시 1]  예식을 진행하는 신랑 또는 신부가 신부대기실에서 대기 중 급한 일이 생겼을 때 직원을 호출할 수 있는 호출벨/손목알람을 설치

[예시 2]  존경하는 양가 부모님의 혼주식 진행 중에 쉐프가 즉석 요리를 멋진 퍼포먼스와 함께 현장에서 제공

[예시 3] 예식을 진행하면서 신랑신부님이 긴장이 되면 입이마르고 목이 마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시 4] 전혜O 고객님께서 주신 아이디어

사진찍기전 폐백하기전 등등 음료수나 물을 마실수 있게 음료수대를 준비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사소한거지만 소소한감동도 느끼실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시 5] 류지O 고객님께서 주신 아이디어

얼마전 갔던 결혼식에서 사진찍기를 좋아하는 신부가 친구들을 위해 스티커사진 서비스를 부른걸 봤어요. 하객들이 3번정도 다른포즈로 찍으면 2부가 출력되서 1부는 신부에게 주고, 1부는 당사자가 가질수 있더라구요. 스티커사진을 찍고 방명록에 붙여서 축하메세지도 남길수 있게 색색펜도 준비하구요. 따로 스튜디오를 알아봐서 부를것없이 오스티엄에 그런 프로그램이 있어도 좋을것 같아요.

[예시 6] 윤진O 고객님께서 주신 아이디어

예식 전 대기실에만 있어야하는 신부들도 바깥 상황이 많이 궁금합니다.

저는 특히나 식 전 영상도 두 가지를 반복재생으로 부탁드렸고, 음향 하나하나 제가 고르고 큐시트까지 직접 작성할만큼 공들인 결혼식이었기에 식장 내부 상황이나 하객들이 얼마나 오셨는지 많이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신부대기실 안에 작게 모니터를 설치해주시면 신부도 식장 안 상황과 하객이 얼마나 되는지, 예식이 언제쯤 시작할지 가늠하고 지켜볼 수 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비스 큐레이터께서 보내주신 다양한 서비스 아이디어는 서비스 컨텐츠 기획위원회를 거쳐 현장에 적용됩니다.

서비스 큐레이터로 응모하기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마다 함께 하는 오스티엄의 고객을 향한 존경과 사랑을 표현하는 서비스 크리에이터 적극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오스티엄에 없는 서비스는 세상에 없는 서비스입니다^^

#기업대관 #행사장소 #대관장소 #모임장소 #컨벤션 #벨라오스틴

보내주신 아이디어 중 실제로 현장에 적용되는 아이디어로 채택되신 고객들께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서비스 아이디어 보내기

첨부파일

공유하기


맨 위로 이동